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호텔&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멤버십 프로그램 ‘테이스트 바이 포시즌스’ 론칭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테이스트 바이 포시즌스(TASTE by Four Seasons)’ 를 선보였다고 5월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멤버십 프로그램은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최대 20%까지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 스파와 네일바 10% 할인 △ 니콜라이 버그만 플라워샵 10% 할인 △ 연회장에서 가족 행사 진행시 5% 할인 등 최고의 할인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의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 디럭스 객실 혹은 시티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투숙권(객실 타입은 골드, 플래티늄 등급에 따라 지급) △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 2인 이용권 △ 하우스 와인 1병 이용권 △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십만원 금액권 △ 보칼리노 와인 바 30% 할인권 △ 케익 이용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용권들을 골드 멥버십에게는 총 15장, 플래티늄 멤버십에게는 총 27장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총괄 기획한 식음 이사 비노드 나라얀(Vinod Narayan)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오픈 전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에 놀랐다”며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외에도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운영하고 있는 7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네일바, 바버샵, 플라워샵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테이스트 바이 포시즌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동일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멤버십 카드 1장(바우처 제외)을 추가로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1년 기준으로 골드 멤버십 75만원, 플래티늄 멤버십 150만원이다. 문의: 02-6388-555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