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야외 다이닝, 풀사이드 바비큐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5월 11일 개장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여름 기간(5월~월)에 한정하여 야외 수영장 영업 종료 후 선보이는 야외 뷔페 레스토랑이다. 에메랄드 빛 야외 수영장과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연인, 친구,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신선한 샐러드, 구운 야채, 볶음밥과 수프 등이 제공되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테이션,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쿠키 등 여심을 녹이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대형 참숯 그릴에서 즉석 요리되는 다양한 그릴 요리다. 그릴 위에는 에스프레소 빈으로 향을 낸 등심 스테이크, 로즈마리를 곁들여 익힌 양고기, 간장을 얇게 발라 익힌 닭고기,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 메이플 시럽을 바른 연어 등 육해공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릴 메뉴가 준비된다. 그릴에서 갓 구워낸 양갈비 구이는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고 뜨거운 육즙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왕새우 구이 역시 대표 그릴 메뉴로 크키가 크고 속살이 탄력있고 풍부해 가장 인기가 높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9월말까지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단, 7-8월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88,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 98,000원이다. 무제한 음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128,000원이다. 상기 금액에 세금 포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2-799-8495.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