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Hot Place] 나니아 레스토랑, 신메뉴 나니아 포키 출시

제주식 웰빙 푸드로 고객 입맛 공략


신메뉴 ‘나니아 포키’란?

포키란 ‘구분’, ‘자르다’라는 의미를 가진 30~40가지의 다양한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를 골라 담아 먹는 음식이다. 처음 하와이에서 시작된 이 음식은 현재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배병제 수석 셰프가 전하는 나니아 포키

나니아 레스토랑의 배병제 수석 셰프는 “나니아 포키는 제주의 싱싱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산 벵에돔, 참돔, 돌문어와 신선한 제주 제철 해산물 그리고 10대 슈퍼 푸드로 각광받는 연어, 웰빙의 대명사인 아보카도, 병아리콩, 퀴노아를 주재료로 제주식 포키로 재해석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니아 셰프들이 추천하는 4종류의 스페셜 포키는 각 분야의 프로페셔널한 셰프들의 아이디어를 모두 결합해 미각, 시각 그리고 건강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철 건강식 나니아 포키

나니아 포키는 피부 미용과 항암 효과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재료이자 사과보다 4배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해 다이어트 효과에 뛰어난 병아리콩,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철분 함양이 풍부해 체온 유지와 혈압 안정 및 해독 작용을 돕는 퀴노아를 동시에 섭취함으로써 더욱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나니아 포키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나니아 포키를 맛있게 즐기려면 나니아 셰프들에게 그날의 신선한 해산물을 추천받아 원하는 소스를 선택한 뒤, 각종 샐러드와 포키 위에 부은 후 레몬즙을 뿌려먹으면 된다. 포키와 잘 어울리는 도나 마리아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다면 그날의 미각을 새롭게 탄생시킬 것이다.

특별한 식사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신메뉴 나니아 포키로 한 끼 식사를 완성하길 추천한다. 바다향 가득한 해산물과 다양한 슈퍼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이밖에도 레스토랑 야외 잔디 광장에서는 하우스 웨딩, 기업 행사 등 각종 이벤트와 연회가 가능하다.


문의_ 064-801-9070 www.bayhill.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