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1 (월)

호텔&리조트

[Bay Hill's Story] 특별한 하루를 위한 베이힐풀앤빌라, UR Amazing 패키지 외


특별한 하루를 위한 베이힐풀앤빌라, UR Amazing 패키지

생각보다 일찍 여름을 맞이한 날씨 때문에 너도나도 특별 휴가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무더위 속에서 벗어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찾고 있다면 호텔별 다양한 패키지 속에서도 유독 눈길을 끄는 베이힐풀앤빌라의 UR Amazing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직 나만을 위한 최고급 풀빌라
남들의 시선에서 독립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풀빌라를 Bay Suite, Honeymoon Villa, Ocean Villa, The Castle 테마별 객실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풀빌라에서 고객별 니즈에 맞게 2박을 투숙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미니바를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수 풀이 1회 무료 제공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남쪽의 푸른 바다를 따뜻한 온수 풀에서 바라보며 제주의 품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자. UR Amazing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료 2박 + 20만 원에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각각의 객실 요금은 할인가격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객들의 미각을 깨워줄 베이힐 만찬
베이힐 셰프의 정성이 가득한 조식이 객실 기준 인원에 한해 2회 제공돼 여행객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다. 제주도 향이 가득한 한식인 조식메뉴 제주 한상과 해녀의 밥상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행복한 하루를 꿈꿔보자. 또한 베이힐풀앤빌라 내에 위치한 나니아 레스토랑에서 함께 즐기는 올인원 플레터를 실시한다. 바비큐 플레터와 함께 레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나니아 레스토랑의 야심작 바비큐 플레터는 머스터드로 양념한 치킨레그, 소시지 구이, 제주 한우 스트립로인, 차슈, 로스트 베지 테이블로 구성돼 나니아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지친 심신을 달랠 BAYHILL SPA With 생크몽드
생크몽드 스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 또한 UR Amazing 패키지에서 제공한다. 베이힐풀앤빌라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90분 스파 코스를 1회 받아볼 수 있으며 혜택 인원은 2명에 한해 사전 예약 시 가능하다. 해당 코스는 발리 커플 릴렉싱 익스피어런스로 37만 원 상당의 프로그램이다. BAYHILL SPA 이용 시간은 13시부터 23시까지며 Last Order는 22시 30분까지 예약해야 한다.


    


커플 데이트에 안성맞춤인 스위밍 & 생크몽드 스파 이벤트

베이힐 생크몽드 스파에서 하루 한 팀에게만 4시간 동안의 특별한 스파 데이트를 선사한다. 오직 한 커플에게만 온 정성을 쏟는 스파 이벤트로 스파와 동시에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온 럭셔리 스파 생크몽드는 이미 해외 셀럽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고 있으며 프랑스, 스위스 미국 등 해외 5성급 이상의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단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선사
사람들에게 둘러싼 복잡한 수영장이 아닌 단독 스파 야외 수영장에서 다른 누군가에게 방해받지 않고 그들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생크몽드만의 스페셜 케어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화사한 얼굴을 가꾸는 완벽한 바캉스를 즐겨보자.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다.


근육 릴렉스를 위한 생크몽드 수영장 & 자쿠지
스파 단독 야외 수영장 이용 후 자쿠지로 이동해 수영으로 인한 근육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나니아 스파 수영장에는 컨시어지 직원이 스파 실내까지 안내를 하고 2인 케어룸 한 곳만 사용할 수 있게 하며
위급상황 발생을 대비해 스파 리셉션에 직원이 대기한다. 수영이 끝난 후 20분간 베이힐 허브 향액수를 베이스 입욕제가 들어간 자쿠지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다.


생크몽드의 스페셜 케어 3종 세트
생크몽드 3종 케어로 유명한 썬번케어, 바디케어, 페이셜케어를 순차적으로 체험하며, 생크몽드 배쓰오일로 샤워 후 트리 아유르베틱 바디 밤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를 진행한다. 그 후 유니버셜 아유르베딕 드라이 바디 오일을 사용해 바디케어를 60분간 선사하며 생크몽드 래디언스 페이셜을 30분간 따로 선보인다. 모든 프로그램 순서를 마무리 짓는 수분 보충을 위한 시원한 차 한 잔을 제공하는데 이는 베이힐에서 재배한 로즈마리 또는 라벤더 허브차로 생크몽드 스파 이벤트를 마무리해준다. 2인 기준 48만 원에 사전 예약이 필요한 상품이며 본 이벤트는 썬번케어 & 바디케어 & 페이셜케어(120분)만도 이용 가능하다.
문의 064-801-9070 / reservation@bayhill.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