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세계적 수준의 호텔, 이제는 스타일 로프트 글로벌이 만든다

㈜스타일 로프트 글로벌의 두 번째 작품인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7월 14일 오픈


국내 대표적 호텔 전문 컨설팅 기업인 ()스타일 로프트 글로벌(이하 스타일로프트)이 오는 7 14일 부산시 해운대에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을 오픈한다. 작년 11월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 오픈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는 스타일 로프트가 초기부터 참여, 사업성 분석에서부터 브랜드 도입과 오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맡은 전략 프로젝트다.

지난 10년간 호텔분야 컨설팅 기업으로 성장한 스타일 로프트는 그동안 국내외 주요 호텔에 대한 경영환경분석, 시장조사, 벤치마킹, 수익성 분석, 글로벌 브랜드 도입, 운영 인프라 및 시스템구축, 경영혁신 교육 등 전문 분야에서 수행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년 11월 서울시 중구에 들어선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을 최단기간에 글로벌 수준으로 급부상시키며 컨설팅을 뛰어넘는 호텔 전문 운영사로서의 위치까지도 확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호텔 브랜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3S , 안전(Safety), 보안(Security), 청결(Sanitary)에 집중해 온 스타일 로프트는 최우선적으로 안전과 보안에 필요한 시스템과 설비를 철저히 갖추고, 객실과 부대시설을 청결하게 유지함으로써 고객들이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역량을 모아왔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는 지상 28, 지하 4층의 규모로 건축됐으며, 객실은 총 402개다.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이 순차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며, 3층은 프론트 데스크와 레스토랑이위치하고 있다. 객실은 5층부터 27층까지며, 28층에는 루프탑 가든이 있다. 이 밖에도 체력 단련실, 코인세탁실 및 소규모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상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150여 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의 경우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와 같이 특급호텔 근무 경력을 갖춘 직원을 우선 채용하여 호텔 오픈과 동시에 특급 호텔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그 결과 오픈 후 6개월 만에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상위 랭크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한편, 스타일 로프트는 오는 2019년 부산역에 오픈 예정인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운영사로도 이미 선정된 상태다. 향후 5년 내 10개 호텔 운영을 목표로 삼고 있는 스타일 로프트 이훈 대표이사는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 호텔을 만드는 호텔 운영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문의 051-610-3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