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시저스 호텔 그룹, 라스베이거스 호텔 스위트 객실 전용 예약 사이트 론칭


 세계적인 호텔 기업인 시저스 호텔 그룹은 최근 자사가 보유한 라스베이거스 호텔의 스위트룸을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 전용 예약 사이트 ‘시저스 스위트-라스베이거스’를 선보였다.

 

<시저스 스위트–라스베이거스>는 고객이 예약 사이트(www.caesars.com/las-vegas/suites)에 접속해 라스베이거스 내 시저스 호텔 10개의 스위트룸 정보를 확인 후, 바로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스위트룸 최저가 요금,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 및 VIP 체크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시저스 호텔 그룹은 복층 구조로 설계된 스위트부터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대형 빌라 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1박에 최저 175달러부터 가능하다.

 

또한, 시저스 그룹은 본 스위트 전용 예약 사이트 오픈에 맞춰 각 호텔이 보유한 스위트룸에 대한 레노베이션을 실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저스 그룹은 그룹 내 최상위급 럭셔리 호텔인 ‘시저스 팰리스’의 스위트룸 내에 자쿠지 월 풀 욕조와 전용 스파를 설치했으며, 로얄 블루와 연회색으로 인테리어를 마감해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저스 그룹은 영화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유명 셰프 노부 마츠히사가 합작해 선보인 노부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인 ‘노부 빌라’를 모던한 젠 스타일의 객실 디자인과 레몬과 진저 향수로 새 단장했다. 특히, 스위트 객실 내 전용 루프 탑에서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셰프 노부의 특별 요리를 객실에서 맛보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