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7 (목)

호텔&리조트

[Bayhill’s Story] 여름 제주, 그리고 나니아의 새로운 식도락 여정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제주도로 몰려드는 사람들 속에서 올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도시에선 보기 힘들었던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무더운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까지 만족시키는 나니아로 식도락 향연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나니아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전경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와 해안절벽 박수기정이 시원하게 한눈에 펼쳐지는 제주에서 선셋이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나니아 레스토랑(베이힐풀앤빌라 내)은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그 안에 넓은 실외 잔디 테라스와 오픈 주방을 가진 1층 레스토랑과 지하카브, 독특한 룸과 루프탑 라운지까지 재미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최근 SNS와 블로그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식도락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어느 곳에서든 탁 트인 바다 조망을 감상하며 한껏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프로포즈나 깜짝 파티를 위한 프라이빗 공간이 다양해 상상 속 이벤트를 마음껏 펼칠 수 있다.



제주 향이 가득한 식도락의 향연
나니아 레스토랑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8월의 새로운 레시피 ‘해녀’는 갓 잡은 제주산 벵에돔과 참치, 연어를 메인으로 했으며 카르파치오와 머리 조림, 초밥, 전복죽, 연어 초회 등 여름에 맛볼 수 있는 생선을 테마로 준비했다. 특히 여기에 나니아 와인 소믈리에가 권하는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다면 더욱더 맛의 깊이를 더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배병제 메인 셰프의 디너 코스는 신선한 계절식 재료를 가지고 창의적인 레시피, 화려한 플레이팅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그의 섬세한 레시피를 통해 올 여름 별미로 미식가들을 만나고자 한다. 음식과 딱 맞는 와인을 추천받아 잊지 못할 제주도 푸른 밤을 느껴보자.


커플을 위한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
나니아 3층 루프탑에서 진행하는 나니아 프로포즈 이벤트는 꿈같은 하루를 커플에게 선물한다. 꽃으로 장식된 테이블, 의자 데코레이션과 함께 웰컴 드링크 Wine Spritzer을 시작으로 나니아 프로포즈 디너를 제공한다. 자연 그대로를 살린 힐링 공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