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FRIENDERMA Amenities


FRIENDERMA Amenities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로에베라잎, 녹차, 감초, 허니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등의 내츄럴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을 주성분으로 인공색소 등을 배제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자연주의 브랜드다.
프랜더마 호텔 어메니티는 국내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한결 같은 고품질과 완벽한 서비스, 시장환경에 적극적 대응하며 지금의한국 대표적인 어메니티로 자리매김 하게 됐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생산, 판매까지 모든 공정이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회사 내의 전문가들에 의해 이뤄진다.

대표 제품에는 Herbal Lavender(허벌라벤더), Natural Resources(내츄럴 리소시즈), Honey Chamomile(허니 캐모마일) 등이 있으며 풀만호텔 더시티세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주도 포도 호텔, 골든튤립M, 아만티 호텔, 팬스타 크루즈, 크라운하버 호텔, 보리 호텔, 팬스타 등 국내 최고의 호텔, CC ,리조트와 함께 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아 소비자 제품도 출시함으로써 탄탄한 인지도를 형성해오고 있다.

1544-4184/ www.frienderma.co.kr 


㈜프랜더마내츄라는?

FRIEND + DERMA, 피부와 가장 친숙한 내츄럴 코스메틱라는 의미의 FRIENDERMA 제조사로  2003년에 선박 및 바이오산업의 전통적인 회사 일본 무사시노저팬의 한국 법인으로 시작해 선박무역과 바이오산업을 전개, 성공적인 해외투자법인으로 성장했다.
2012년 한국법인으로 전환, 그동안의 바이오사업에 동서양의 식물학을 응용하고, 일본 산루이인터내셔널의 R&D를 거쳐 스파전용코스메틱 스파컬렉션시리즈를 개발, 특급호텔 스파에 일본브랜드 르보아를 론칭함과 동시에 객실어메니티를 납품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2015년에는 호텔스파 경영과 스파현장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 경험과 일본의 유기농 허브테크놀리지를 접목시켜 피부를 가장 잘 아는 전문기업으로 몸에 진실한 정직하고 바른 식물성 코스메틱 프랜더마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게 됐다.
프랜더마는 국내생산 객실용 어메니티 제품의 퀄리티를 향상시키는데도 크게 이바지했으며, Wellness와 Healthy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바른 제품의 공급을 위해 제품에 살아 있는 디자인을 입히고, 다양성을 추구함과 동시에 퀄리티로도 인정 받아야 한다는 특별한 생각으로 세련되고 품위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