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투어리즘&마이스

‘Texcare Asia 2017’, 글로벌 세탁 박람회 상해서 오는 9월 27일~29일, 3일간 개최


Texcare Asia 2017, 주요 국내외 기업에 의해 95% 이상의 전시 면적 임차 완료
Texcare Asia 2017(2017년 산업용 세탁기 및 기자재 전시회)가 3달도 안 남은 시점에서 텍스타일 관리 분야 내 주요 국내외 기업에 의해 이미 총 전시 면적의 95% 이상이 임차 완료됐다. 주요 아시아 바이어들에게 향상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아시아 선두 전시회인 Texcare Asia를 통해 텍스타일 관리 산업 내 혁신을 소개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참가 업체들은 텍스타일 관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시 기간(3일) 동안 Castic-SMP, Chuandao, Girbau, Jensen, Oasis, Sailstar, Sealion, Voss 및 Weishi를 포함하여 많은 국내외 전시업체가 1만 1000명 이상의 전문 참관객들에게 최신 제품을 공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네덜란드, 대만, 덴마크, 독일, 마카오, 말레이시아, 미국, 벨기에, 브라질,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일본, 중국, 포르투갈, 프랑스, 한국, 호주, 홍콩 등 총 21개국에서 16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해외 참가사 중 특히 주목할만한 업체는 산업용 세탁기 시장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평가 받는 독일 세탁 기술 기업인 ‘Kannegiesser’를 들을 수 있다. Kannegiesser는 지역 내 신기술 도입 및 효율성 증대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종류의 발전된 스마트/자동화 세탁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독일 상업용 세탁기술 개발기업인 ‘Miele’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시아 시장의 잠재성을 확인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Miele는 운영적 효율성 개선 및 비용 절감 등 중국 시장에서 중요하게 고려되고 있는 부분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리차드 리(Richard Li), 메쎄프랑크푸르트 상하이 지사의 본부장은 “아시아 텍스타일 관리 및 클리닝 산업 중, 특히 중국 내에서 주요 발전 및 변화를 겪고 있는 중이다. 아시아 지역 내 세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개별화 및 다각적인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업 전문가들은 운영비 증가, 환경 인식 증대 등에 따른 니즈에 발 맞추기 위해 자동화 및 혁신에 관련해 여러 발전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산업 전문가들은 현재 아시아 시장에서 수용 가능한 첨단 기술을 조사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많은 국가들이 아시아 시장의 성장 잠재성에 대해 집중 조명
Kannegiesser 및 Miele와 같은 국제 업체는 Texcare Asia에 다시 참여해 독일관 내에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독일관에는 BÖWE, Ecolab, Hohenstein, SEITZ 등을 포함한 약 10여개의 선두업체가 아시아 시장 내에서 그들만의 특장점을 선보일 것으로 사료된다.
이와 비슷하게, ASAHI, San-Ai, TOTO, YAC, Yamamoto 등을 포함해 주요 일본 브랜드들이 일본관에 참여한다. Sankosha는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기술 제조업체로 이번 전시 기간 동안 10개 이상의 새로운 셔츠 프레싱 장비를 공개할 예정이다. Sankosha는 드라이클리닝 기계, 탈수기, 리커버리 건조기, 접지기 등을 포함해 각 기술에 전문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현재 중국의 소비 패턴을 고려해 여러 종류의 제품 모양 및 각도를 제공하면서 현지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Sankosha는 중국 텍스타일 관리 분야를 위한 자동화 및 에너지 절약 셔츠 세탁 기술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게다가, RFID Zone에서는 Autovalet, Bundle, Datamars, Etexsys, Finove, Thermopatch, Zucchetti 등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을 대표하는 전문 업체들이 참여한다.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무선주파수인식)의 추적 기술은 각 의복의 상태를 자동적으로 추적하면서 의복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해 세탁 워크숍 내의 가시성, 정확성 및 효율성을 상당히 향상시키고 있다. RFID Zone에서는 Datamars와 같은 기술 전문 업체가 참관객들에게 RFID 솔루션이 세탁 서비스 산업 내에서 어떻게 운영비 절감 및 효율성 증대를 도와주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Texcare Asia는 2017년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에 소재한 상하이 뉴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Texcare Asia는 메쎄프랑크푸르트 상하이 지사와 중국경공업기계협회(China Light Industry Machinery Association)가 격년마다 주최하는 행사다. 이 전시회는 Texcare International의 자매 전시회이다.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최신 텍스타일 관리를 선보이며 매 4년 마다 개최되는 Texcare International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텍스타일 관리 분야에 관해 국제적인 전시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텍스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w.texcare-asia.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