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3 (토)

호텔&리조트

예비 신랑신부가 주목해야 할 제주 스몰웨딩의 전당,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웨딩


제주에서의 스몰웨딩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버킷리스트와도 같다. 본식이 아니어도 언약식이나 프러포즈의 순간을 카메라에 담기에 더없이 로맨틱한 촬영지로 제주가 뜨고 있다. 자연광 그대로 천혜의 바다와 하늘만 프레임에 넣어도 커플은 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기록된다.

언덕 위 오션뷰로 유명한 제주 베이힐풀앤빌라가 최근 스몰웨딩의 전당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말 레스토랑, 카페, 와인카브, 스파 등을 한 곳에 모은 4층 규모의 복합 힐링 공간 나니아(Narnia)’를 오픈하면서 소규모 웨딩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나섰기 때문이다.


 

나니아 웨딩으로 불리는 베이힐풀앤빌라의 웨딩은 신랑신부 둘만을 위한 셀프웨딩부터 최대 100명 수용이 가능한 하우스웨딩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공간을 달리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야외 잔디 테라스와 실내 공간이 연결돼 있는 1층 레스토랑은 이국적인 가든웨딩과 쾌적한 피로연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잔디 테라스에서는 주상절리 해안절벽인 박수기정과 바다 조망이 한 눈에 들어와 휴양지 특유의 힐링을 선사한다.

나니아 지하층에 있는 와인카브와 2층 카페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돼 가족 간 치르는 스몰웨딩이나 리마인드웨딩 또는 상견례 및 애프터파티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선셋뷰가 일품인 3층 루프탑은 프러포즈 디너의 명당이다. 테이블 꽃장식과 의자 데커레이션이 제공되는 전용 프러포즈 메뉴가 있을 만큼, 반지를 제외하고 모든 게 준비돼 있다.    


나니아 가든웨딩을 염두에 둔 고객은 필히 루프탑 프러포즈 디너(2인 기준, 13만원)를 예약하는 게 좋다. 프러포즈 성공 후 나니아 가든웨딩을 진행할 경우, 웨딩 규모에 따라 90만원 상당의 허니문 빌라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나니아 지하층에는 프랑스 명품 스파 브랜드인 생크몽드 스파(Cinq Mondes Spa)’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입점해 있다. 생크몽드 스파는 브랜드 고유의 엄격한 트리트먼트 테크닉을 준수하며 100% 프랑스 생크몽드 제품만을 사용한다. 중국 베이징, 일본 교토, 발리 인도네시아 등 3가지 뷰티 리추얼을 선보이며, 웨딩 고객에게는 객실 20%, 스파 30%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나니아 웨딩 관련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bayhill.co.kr)나 전화문의(064-801-90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