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6 (화)

호텔&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호텔앤리조트, 하노이에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호텔’ 오픈

-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 하노이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 제공 및 하노이의 MICE 프로필 향상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 (이하 IHG)은 베트남 하노이에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 (InterContinental Hanoi Landmark72)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는 경남 랜드마크72빌딩(Keangnam Landmark72)의 62층-7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359개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자랑한다.

베트남의 수도에 위치한 이 최신 럭셔리 호텔은 랜드마크72 단지 내에 위치하며, 다양한 리테일, 상업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최소 70 평방미터에서 920 평방미터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넓은 연회 및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노이 박물관, 베트남 국립 컨벤션 센터, 가든 쇼핑센터 및 다양한 베트남계 다국적 기업의 본사 등 하노이의 주요 명소들이 가까이 자리 잡고 있다. 호텔은 노이바이(Noi Bai) 국제공항에서 4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투숙객에게 편리한 교통을 제공한다.



최고급 럭셔리
호텔의 객실 중에는 넓은 공간과 세련된 34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62층에서 70층 사이에 위치한 모든 객실에서는 통유리를 통한 하노이 스카이라인의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71층에 자리하고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Club InterContinental)은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넓게 설계된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며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으로 잘 꾸며져 있다. 명품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언제든 다과를 즐길 수 있고, 애프터눈 티 서비스와 저녁에는 카나페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350m 이상의 높이에서 하노이의 도시 전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IHG의 동남아 및 한국 지역 부사장 리앤 하우드(Leanne Harwood)는 이번 개장에 대해 “하노이는 분명 성장하고 있는 여행지다. 국제선 도착 승객 수가 전년 대비 두 자릿수로 증가했으며, 2016년에만 40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했다. 하노이에서 우리 브랜드 호텔을 두 번째로 오픈함으로써 더 나은 조건에서 여행객들에게 최고급 럭셔리 숙박 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개장은 IHG와 인터컨티넨탈 브랜드 역사상 동남아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인터컨티넨탈은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럭셔리 여행을 제공해 왔고, 우리는 그들이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에서 한층 새롭고, 세련된 경험을 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MICE 확장
하우드 부사장은 새로운 호텔 개장으로 하노이의 MICE (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및 전시) 프로필이 향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호텔의 MICE는 최첨단 다목적 회의 공간으로 총 2861평방 미터, 최소 70평방미터부터 920평방미터까지 8개의 다용도 공간을 제공한다. 이 호텔은 하노이 최대 규모인 기둥 없는 연회장을 자랑하는데 최대 10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하노이 최대 규모의 연회장 로비(1020평방미터)가 마련돼 있어 대규모 컨퍼런스, 전시회 및 다양한 규모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하늘에서의 식사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하노이의 레스토랑과 바의 뷰를 한층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켰다. 3 스푼스(3 Spoons)를 포함한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과 바는 62층에 위치해 있으며 하이브 라운지, 활기 넘치는 Q바 (Q Bar),그리고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텔라 스테이크하우스가 있다.

 


스텔라(Stellar)

스텔라(Stellar)는 현대적이면서도 다양한 컨셉을 가진 스테이크하우스로, 시대를 초월한 전통을 현대적 감각으로 녹여냈으며, 최상급의 쇠고기를 제공한다. 쿠킹 스튜디오, 와인, 치즈 룸 그리고 일본의 최고급 고기를 사용해 만드는 데판야끼(teppanyaki)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주방이 포함돼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의 가장 큰 특징은 하노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미트 스미스(meatsmith) 서비스이다. 이는 레스토랑에 상주하는 스테이크 전문 쉐프가 식사를 안내하는 서비스로, 소믈리에가 상황에 맞는 와인을 추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미트 스미스(meatsmith)는 일대일 맞춤 식사를 제공하고, 숙성방법,  복잡한 칼질, 고기의 원산지, 등급을 매기는 것 등과 같은 것을 알려주며 테이블 바로 옆에서 고기를 손질하고 요리를 해준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의 총지배인 존 킴(John Kim)은 “인터컨티넨탈 랜드마크72는 계열사 브랜드 중 이 지역에서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이다. 랜드마크 72에서 우리는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최고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인터컨티넨탈 라이프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 호텔이 머지않아 하노이와 베트남을 대표하는 모던 럭셔리 호텔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의 투숙객들은 IHG의 최신 연결 서비스인 IHG 커넥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미국에서 런칭된 IHG 커넥트는 크게 향상된 대역폭과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와이파이 기술을 결합하여 더 빠르고, 안정적이며, 끊기지 않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동남아 지역 중 베트남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IHG 커넥트의 주요 특징은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자동 인식 기능인데,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IHG 커넥트를 사용하는 모든 호텔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향후 재방문 시 자동으로 연결되며, 이 서비스는 몇 달 내에 나머지 동남아 지역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은 동남아 전역에 총 17개의 호텔을 운영중에 있으며, 앞으로 5년 내에 11개의 호텔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는 하노이의 유명한 올드 쿼터 근처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다음으로 지어진 두 번째 호텔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intercontinent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