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첫 팝업 레스토랑 오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픈 이후 최초로 오는 10월 25일부터 4일간 ‘스페인’을 컨셉으로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스페인의 미슐랭 스타 셰프인 라파엘 센테노(Rafael Centeno)와 이반 도밍게스(Ivan Dominguez)를 중심으로, 타파스 마스터 2명과 파에야 마스터 1명, 스페인 소믈리에 1명을 초청하여 아직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미식의 나라 스페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를 스페인 레스토랑으로 완전히 탈바꿈하여, 스페인의 미슐랭 스타 셰프 2명이 선보이는 메뉴들을 매일 다르게 선보인다. 첫 날에는 라파엘 센테노가 준비한 6코스를, 둘째 날에는 이반 도밍게스가 준비한 6코스를, 셋째 날에는 라파엘 센테노와 이반 도밍게스가 함께 포핸즈(Four-hands)로 6코스를 제공한다. 마지막 날에는 보칼리노 레스토랑의 메인 셰프인 치로 페트로네(Ciro Petrone)가 함께 동참하여 6코스의 지중해식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스페인에서 레스토랑 ‘마루자 리몬(MARUJA LIMÓN)’을 운영하는 라파엘 센테노과 ‘알보라다(Alborada)’을 운영하는 이반 도밍게스는 모두 미슐랭 1스타 셰프로, 토마토 콩소메와 함께 제공되는 신선한 가다랭이 구이, 익히지 않은 전갱이로 만든 스페인 전통 칵테일 샐러드 살피콘(salpicon), 스페인 북쪽 지역에서 즐겨 먹는 까우데이라다(caldeirada) 해물탕 등을 그들만의 레시피로 국내 첫 선보일 것이다.  

한편, 보칼리노에서 식사를 마친 후 맞은 편에 위치한 보칼리노 와인 바에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인의 플라멩고 공연이 진행되며, 스페인 소믈리에가 엄선한 희소성 있는 스페인 와인들을 타파스 마스터들의 요리들과 함께 제공한다. 타파스는 화이트 트러플과 송아지 고기로 만든 카르파치오, 스페인 북쪽에서 재배한 미라벨 자두에 아몬드를 더한 오리 간, 고등이 구이와 절인 에멀젼을 넣은 해초 타르타르 등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메뉴들로 특별 구성한다.

이 외에도 지하 1층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파에야 마스터가 만든 5가지 종류의 파에야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18만원이며, 와인 페어링 시 1인당 10만원이 추가된다(세금 포함).

예약 및 문의: 02-6388-55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