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호텔엔조이, 도쿄 프린스호텔 무료 숙박권 경품 이벤트 진행


종합 숙박전문 예약사이트인 호텔엔조이 (대표이사 강경원)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도쿄 TOP 4 호텔인 도쿄 프린스호텔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엔조이는 일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텔엔조이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와 게시물 전체공유를 하고 댓글 작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도쿄 프린스호텔 슈페리어 트윈룸 2팀,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2팀, 신주쿠 프린스 호텔 트윈룸 2팀,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 파노라마 트윈룸 2팀 등 총 8팀에게 제공 (2인 조식 포함). 응모기간은 11월 17일 오후 6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이후에 개별공지 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당첨률을 높이기 위한 팁으로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예약한 해외호텔 접수번호를 페북에 함께 태그하는 방법이 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가을맞이 각 지역별 초특가 상품으로 구성된 ‘Last Autumn & Pre Winter’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라마다 강원태백 호텔앤리조트는 4만 9580원부터며,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6만 6520원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벤트 및 기획전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약문의 및 예약처 : 호텔엔조이 1566-3655 / http://www.hotelnjoy.com / APP- 호텔엔조이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