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더 플라자 호텔, 호텔 업계 최초 객실 쇼핑 플랫폼 서비스 ‘더 플라자 숍(THE PLAZA Shop)’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대표이사 김영철)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호텔 업계 최초로 호텔 내 전문가들이 직접 선택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고객에게 객실 안에서 주문에서 배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객실 쇼핑 플랫폼 서비스 ‘더 플라자 숍(THE PLAZA Shop)’을 론칭했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새롭게 선보이는 더 플라자 숍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제안하는 더 플라자만의 특화 서비스 중 하나로, 기존 객실 내 미니바 형태로 음/주류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다양한 상품을 브로셔 형태로 구성, 고객이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주문부터 배달까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한국을 방문한 해외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들의 성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더 플라자만의 PB상품, 한국 전통 상품, 라이프스타일 상품, 어린이 상품, 한국 식품 등 5가지 카테고리 약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론칭 시점에 선보이는 더 플라자 숍의 상품들은 더 플라자만의 시그니처 향을 가득 담은 P컬렉션 디퓨저와 최고급 순면 목욕가운(성인/어린이용 구분), 전통 유기 수저 세트, 나전 보석함, 천연 염색 스카프, 핸드메이드 트레이, 반려견용품, 배냇저고리 선물세트, 숭례문 블록, 곱창 돌김 등 한국과 호텔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고객의 피드백 조사를 통해 추후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확장성 측면에서 11월말 신규 오픈할 더 플라자 웹사이트(PC/모바일) 내 쇼핑몰 운영,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추진 등을 계획 진행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 숍을 런칭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만의 서비스 철학인 ‘기대 그 이상의 서비스! 그리고 잊지 못할 경험’을 고객에게 잘 전달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비행기 객석에서 면세상품을 구입하는 것에서 모티브를 얻어 호텔 업계 최초로 새로운 객실 쇼핑 플랫폼 시스템 더 플라자 숍을 론칭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 플라자의 아이덴티티와 유니크함,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추가 확대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플라자는 지난 11월 1일부터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로 전 객실 내에 설치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무료로 국내/외 전화 및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하이테크 서비스 ‘핸디(Handy)’를 도입하여 제공하고 있다. 핸디 서비스를 통해 더 플라자에 투숙하는 고객은 한국의 선진화된 IT기술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호텔 내 프로모션 및 혜택 등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 여행 가이드 등의 편의성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