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5 (일)

레스토랑&컬리너리

피자 50% 할인, 도미챗데이에 주문하자

-수상 기념 오는 7일(목) ‘도미챗(DomiChat) 데이’로 지정… 모든 피자 반값 할인 적용
-‘도미챗(DomiChat)’으로 만나는 쉽고 빠른 주문에 파격적인 구매 혜택까지!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오는 7일을 ‘도미챗(DomiChat) 데이’로 지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앱어워드코리아 2017 올해의 앱’ 대상 수상 및 ‘2017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종합1위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것으로, 도미챗의 활성화와 피자 프로모션을 위해 쉽고 빠른 주문서비스를 통해 모든 피자를 반값에 제공한다.

현재 도미노피자에서는 오는 12월 17일까지 도미챗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달 20%, 포장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오는 7일 ‘도미챗데이’에는 도미챗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도미챗(DomiChat)은 도미노피자가 지난 7월 피자업계 최초로 선보인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모바일 웹∙어플리케이션에서 채팅으로 간편하게 모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푸드테크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