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호텔&리조트

동남아시아 최초의 안다즈 호텔, 안다즈 싱가포르 오픈


동남아시아 최초의 안다즈(Andaz) 호텔 안다즈 싱가포르가 개장했다. 안다즈 싱가포르는 하얏트 호텔 그룹의 17번째 호텔이며 싱가포르의 번화가 캄퐁 글램 지구와 부기스 지구 사이에 위치해 있다.

 

문화 교차로 중심지에 있는 안다즈 싱가포르는 활기 넘치는 주변 환경의 영향을 받았으며 특히 주변에 강렬한 색상과 인테리어가 독특한 숍들이 늘어선 골목과 어우러져 이 분위기를 반영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치 또한 공항과 20, 싱가포르 CBD에서 겨우 5분 거리에 있어 지리적 이점을 자랑한다

    

안다즈 싱가포르 올리버 레노어(Olivier Lenoir) 총지배인은 싱가포르에서 독특하고 창의적인 브랜드로 유명한 안다즈 브랜드 체인을 개장하게 돼 무척 기쁘다.”안다즈 싱가포르는 주변 동네의 지역 특색을 선보이고 신선한 관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적 특색을 고려한 안다즈 싱가포르 디자인

안다즈 싱가포르는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드레 푸(Andre Fu)와 함께 싱가포르의 도시 정신을 포용하는 근대적인 문화적 인테리어를 구상했으며 호텔 안에 그림 같은 전경을 만들었다.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 디테일, 가구, 미술 등을 호텔에 반영했다. 6각형 창문으로 구성된 격자로 덮인 환상적인 오목 고층건물 한 쌍인 Duo에서 개장했다.

 

유명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

특히 안다즈 싱가포르의 장점은 수많은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브라질 조각가 안드레 멘데스(Andre Mendes)가 만든 채도가 높은 조각품과 싱가포르 화가 아마드 아무 바카(Ahmad Abu Bakar), 필리핀 출신 화가 모니카 델가도(Monica Delgado) 및 말레이시아 화가 파울루류스와프 모르프 유솝(Fauzulyusri Mohd Yusof)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싱가포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뷰

26개의 스위트를 포함해 총 342개의 객실을 제공하는 안다즈 싱가포르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싱가포르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안다즈 라운지에서도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와인과 안다즈 페일이 제공된다. 가장 유명한 안다즈 싱가포르 명소는 완뿔형 천막 좌석과 환상적인 360도 싱가포르 전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바 Mr Stork가 있다.

 

한편 안다즈 싱가포르는 개장 행사로 월드 오브 하얏트 보너스 포인트 3000(숙박 당, 최소 2박 요구) 외에 모든 객실을 20% 할인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singapore.andaz.hyatt.com/en/hotel/home.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