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현대호텔에서 시작하는 2018년, 연말 이벤트 프로모션 실시


호텔현대에서 각 경주, 울산, 목포 현대호텔별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 도시별 특징에 맞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한 호텔현대 패키지를 만나보자.

 

경주 현대호텔은 호텔 로비를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가득 채워 다양한 색감으로 장식했으며 연말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주 현대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준비한 과자집 진저 하우스는 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상상 속 장소를 실제로 만들어 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동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요리 또한 특별하다.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메뉴 크리스마스이브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토파즈는 경주 보문호수를 배경으로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1231일에는 로비라운지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제야의 종 타종 행사를 생중계해 새해를 맞이할 계획이다.


 


울산 현대호텔은 1231일 체크인해 11일 아침 해돋이 관람 후 떡국으로 조식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새해를 맞이하는 ‘My First Sunrise 2018’을 선보였다. 해돋이 관람은 호텔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현대중공업 내 일출동산에서 진행하며 11일 아침 640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리무진 버스를 타고 출발해 인파가 많지 않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일출동산은 그날 외부인이 출입할 수 없어 울산 현대호텔을 방문한 고객들만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스탠더드룸 기준 23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목포 현대호텔은 지난 121일부터 체크인 시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럭키패키지는 체크인 시 직원이 제시한 숫자 3개와 손님이 던진 주사위 숫자 1개가 일치하면 롤케이크를 증정한다. 주중 154천 원, 주말 199천 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며 주변 관광지 할인 혜택도 주어져 목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 패키지다.

호텔현대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현대호텔을 찾는 고객들은 가까운 가족, 친구, 연인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한다.”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현대호텔만의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