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클럽메드 산야를 저렴하게 떠나보자! 제주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


유난히 추운 겨울,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중국 산야를 추천한다. 산야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해 한국에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연평균 25도를 유지해 쾌적하고 따뜻한 날씨며 중국 및 러시아 부호들의 겨울 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산야는 2016년 오픈했으며 최신식 시설을 보유해 아름다운 숲, 청정 해변, 다양한 타입의 수영장이 마련돼 있어 각광받고 있다. 또한 액티비티가 발달돼 있어 호텔 안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하다. 가족 여행을 위해 연령대별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을 갖춰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 함께 여행하기에도 좋다.

 

이번에 클럽메드 산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을 통해 성인 135일로 떠날 경우, 왕복 항공 포함 최소 109만 원대부터 떠날 수 있다. 선착순 마감 예정이며 여행 출발 기간은 20184월까지 가능하다.

 

클럽메드 산야는 왕복 항공부터 항공, 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 프리미엄 급 식사 및 주류,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쇼 등의 프로그램을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클럽메드 산야X제주항공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