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8 (목)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텔스닷컴이 선정한 가장 사랑받는 가족 호텔 10선 중 한 곳으로 선정

2500만 명 고객들의 평점과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호텔스닷컴이 가족 여행긱들이 묵기 좋은 호텔 10선을 지난 11월 말 발표했다. 매년 호텔스닷컴이 실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Loved by guest awards)’에서 ‘가족(Family)’ 부문에 선정된 호텔들로 다가올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호텔들은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편의시설을 갖췄다는 점이 공통적이며 우리나라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10선에 게재된 것이 눈에 띈다.



*몰타 세인트 줄리안의 5성급 웨스틴 드래고나라 리조트(4.4점/5점)

마린파크, 워터파크, 야생공원 그리고 하버크루즈 등이 부근에 위치해 아름다운 유럽 국가 몰타 전역을 둘러보기 최적의 조건을 갖춘 이 호텔은 야외 수영장, 키즈클럽 등을 갖추고 있어 특히 어린 아이를 둔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전용 식사 메뉴 ‘슈퍼쉐프 잇 웰(The Super Chefs Eat Well)’도 제공된다.


*태국 방콕의 5성급 반얀트리 방콕(4.5점/5점)

키즈클럽을 포함해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요가 및 피트니스 시설 등을 두루 겸비한 이 호텔에서는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자녀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편히 휴식을 취하기 제격인 곳이다.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방콕 도심의 야경은 지친 심신에 힐링을 선사한다.


*브라질 포스 두 이구아수의 4.5성급 이과수 리조트(4.5점/5점)

이과수 폭포로부터 20분 거리에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호텔은 남미 투어를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완벽한 곳이다. 호텔 내에서 축구, 농구, 배구, 캐노피 등반(canopy climbing), 미니 골프 등 가족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비디오 게임,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는 큰 규모의 키즈클럽이 있어 아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필리핀의 5성급 래디슨 블루 세부(4.5점/5점)

세부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가족 여행객들이 머물기 좋은 가성비 좋은 호텔로 멋진 야경을 비롯한 세부 특유의 아름다움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운영되는 풀서비스 스파에서는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5성급 안다만,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4.6점/5점)

해안가를 따라 울창하게 솟은 열대우림 부근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인해 문자 그대로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어린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젊은 탐험가 클럽(Young Explorers’ club)’을 운영 중인데, 이를 통해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자연을 탐험하는 이색적인 추억을 자녀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중국의 5성급 더 가든호텔 광저우(4.4점/5점)

풀서비스 스파, 야외 테니스코트, 스팀룸 등의 시설을 갖춘 이 호텔은 가족이 함께 호텔에 투숙하며 따뜻한 실내에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호텔 3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광저우 도심의 탁 트인 뷰를 내려다보며 세계 각국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일본 오사카의 3.5성급 호텔 유니버설 포트(4.6점/5점)

유니버설스튜디오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휴식과 오락,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특히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를 테마로 한 객실이 있어 어린 자녀들에게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만 6세 이하 어린이는 부모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마카오의 5성급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4.5점/5점)

엔터테인먼트와 여가의 중심지인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마카오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쾌적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유명한 키즈 시설을 포함해 오락실, 커뮤니티룸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어 가족 여행객들이 함께 오락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미국 샬로의 3성급 호텔 나인파이프 로지(4.0점/5점)

자연을 사랑하는 가족이라면 나인파이프 로지 호텔만한 곳이 없다. 미션 산과 나인파이트 저수지가 자아내는 웅장한 자연 경관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몬태나주에서 가장 큰 호수인 플랫헤드호와 글레이셔 국립공원이 바로 근처에 위치해 숲을 거닐거나 호수에서 낚시를 하며 가족과 함께 대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한국 부산의 5성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4.5점/5점)

부산 해운대 중심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수영장과 무료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시설을 겸비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곳이다. 힐링이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풀서비스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고

-호텔스닷컴 리뷰 및 평점은 발행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변경될 수 있다.
-제시된 가격은 세금 및 수수료를 포함하며 예약 시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무료 숙박은 세금 및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는다.
-시크릿 가격은 호텔스닷컴 앱 사용자, Hotels.com™ 리워드 회원 및 메일을 통해 호텔스닷컴을 구독하는 개인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가격은 ‘당신의 시크릿 가격’ 배너에 표시되고, 선택한 호텔 및 날짜에만 이용 가능하며 전체 이용 약관의 적용을 받는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