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는 엠블호텔과 함께!

엠블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패키지 선보여



 


2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엠블호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쁘띠 웨딩 페어

엠블호텔 고양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쁘띠 웨딩 페어(Petit Wedding F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2시부터 열리는 쁘띠 웨딩 페어는 100명 내외의 하객을 모시고 진행하는 ‘프라이빗 웨딩’을 주제로 열려, 최근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커스터마이징 웨딩과 스몰웨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쁘띠 웨딩 페어는 모의 결혼식, 웨딩 메뉴 시식, 재즈 공연, 럭키드로우, 소규모 웨딩 패키지 소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모의 결혼식은 예비 부부들이 실제 결혼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제 결혼식 식순에 따라 진행된다. 신랑과 신부의 입장부터 퇴장까지 동일한 순서로 예식의 전체를 재현해 엠블호텔 고양의 스몰웨딩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웨딩 메뉴를 시식하고, 예복, 한복, 가전 등 웨딩 관련 상품들을 관람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엠블호텔 고양의 쁘띠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예약은 유선(031-927-7720)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www.mvlhotel.com/goyang / 031-927-7720


여수 밤바다와 즐기는 크리스마스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엠블호텔 여수는 크리스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야경으로 유명한 여수 밤바다를 호텔에서 바라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만 선보이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제공된다.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아드리아 조식 2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엠블호텔 타월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엠블호텔 여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할 수 있으며, 12월 28일까지 구입 및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일~목) 슈페리어 객실 기준 25만 4000원부터다. 요금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달라지며, 테마 객실 선택 시 3만 6300원 추가요금이 발생된다.

문의: www.mvlhotel.com/Yeosu / 1588-4888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