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5성 획득,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품격과 감동있는 서비스 제공할 것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시행하는 관광호텔업 등급평가에 따라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업 등급평가에서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현재 지난달 랜딩 리조트관을 개장해 운영 중이며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오는 12월 22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이어 신화 리조트관과 포시즌스 리조트&스파관을 단계적으로 개장해 총 2000여개의 객실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단위 관광객, 해외관광객, 비즈니스고객, 럭셔리 휴양객 등 여행 스타일 별 다양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는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주변 관광지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피트니스센터, 스파, 뷰티 시설 및 식당가 등 리조트 내 최고급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수영장 시설, 최신 설비를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대연회장 등 특색 있는 시설도 주목 받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를 찾는 모든 분들께 5성 호텔에 걸맞은 품격과 감동이 있는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지난 4월과 9월에 각각 오픈해 운영 중에 있다. 한류 콘텐츠 기반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이 지난달 개장한 데에 이어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쇼핑 스트리트가 12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재 제주신화월드는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랜딩 리조트관,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대 4매와 6만원 상당의 신화테마파크 식음 할인권을 증정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