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호텔&리조트

르 메르디앙 서울, 럭셔리 유럽 스타일 웨딩 선보여


르 메르디앙 서울이 특별한 웨딩 프로그램을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그랜드 볼룸을 유럽의 여유로운 웨딩식으로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양가 하객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서울 그랜드 볼룸은 웨딩에 가장 적합한 공간 사이즈와 내부 인테리어, 하드웨어 등을 자랑한다. 6.5m에 달하는 높은 천고와 업그레이드된 조명, 하나의 소리까지도 모으는 수제 스피커 브랜드인 Funktion으로 재 단장된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은 마치 유럽의 성에 초대돼 즐기는 여유로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많은 하객들이 축하 인사를 나누는 넓은 포이어 공간은 유럽의 광장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웨딩 테마를 위한 여러 컬러를 준비해 콘셉트에 맞게 신혼부부가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선택한 컬러를 기본으로 무대, 버진 로드, 테이블, 신부대기실, 포이어 등 각 공간마다 5가시 스타일 옵션 중에 또 하나씩을 선택함으로써 일반적인 경우에 정해진 금액, 구성과 다르게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이렇게 데코레이션 테마 선택이 끝나면 구성의 조감도를 보면서 플로리스트의 컨설팅을 받게 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웨딩식 식사 메뉴 또한 완벽하게 선사한다. 5가지 가격대의 메뉴를 각 코스별로 최소 3가지 이상으로 준비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화려한 슈거 크래프트 웨딩 케이크를 자랑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유럽 스타일 공간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예비부부와 하객 모두에게 특별한 날로 기억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