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가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기대 그 이상의 서비스! 그리고 잊지 못할 경험(Beyond the expectation & the unforgettable experience)’을 콘셉트로 구성된 신규 웹사이트는 온라인에서 호텔 정보와 주변 관광 시설에 대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 호텔 관련 정보는 물론 투숙 일정에 따라 주변 관광 코스를 설계해주는 관광 컨시어지, 호텔리어가 구성한 상품을 객실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더 플라자 이숍 등의 경험형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웹 회원 서비스를 신규 도입해 가입 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5만 원 금액권, 스파 5만 원 금액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등과 매월 선보이는 회원 대상 특별 상품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메인 화면에는 더 플라자만의 스타일리시&유니크 인테리어와 서울 도심 중심에 위치한 특급호텔의 특장점이 느껴질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진행되는 다양한 객실, 레스토랑 프로모션 등을 제공하고 예약, 여행 가이드, 오시는 길 등 수요가 높은 정보들을 전진 배치해 호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모든 콘텐츠는 SNS와 연계하여 주변 지인에게 편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주요 시설 소개 페이지에는 가상현실(VRㆍVirtual Reality) 기능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재미와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는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1월 31일까지 약 1달간 웹사이트에 접속, 웹 회원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페인 바로셀로나 오토그래프컬렉션 호텔 숙박권, 더 플라자 스위트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스파 이용권, 에릭케제르 이용권, 플라자테디베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 가입한 당신!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웹 회원에 가입한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6일(화) 더 플라자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 더 플라자 웹사이트 : www.hoteltheplaza.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