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개관 첫 한국인 총지배인, 이종헌 신임 총지배인 부임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신임 총지배인으로 이종헌 총지배인이 부임했다고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소유 회사인 씨디엘호텔코리아에서 밝혔다. 올해로 호텔 개관 35주년을 맞이하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최초 한국인 총지배인 부임이다.

 

이종헌 신임 총지배인은 신라호텔 국빈 VIP 담당 지배인과 마이스 팀장, 서울클럽 부총지배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상무이사, 리츠칼튼 서울 마케팅 본부장, 서울 가든호텔 총지배인, 스탠포드 코리아 대표이사 겸 총지배인, 차움 라이프 센터 총지배인을 역임했으며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또한 관광협회 중앙회 이사, 관광협회 중앙회 관광 호텔업 위원회 부위원장, 문화관광부 복합리조트 선정 심사위원, 관광협회 중앙회 호텔 등급 심사위원 등에 대한 관광 호텔업 전문가로서의 경력을 지녔다.

 

밀레니엄 힐튼서울 이종헌 신입 총지배인은 취임사에서 서울의 메이저 호텔이자 5성 호텔인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총지배인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 경영원칙인 정직, 공평, 투명성, 대화와 소통을 기본으로 고객, 직원 그리고 호텔의 소유주가 하나 돼 Win-Win 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