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투어리즘&마이스

'필리핀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빅 찬스, ‘필리핀 힐링 카페’ 오픈


필리핀 관광청(한국지사장 마리아아포, www.itsmorefuninthephilippines.co.kr)이 영등포에 있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주제로 다양한 필리핀 힐링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위와 바쁜 도심생활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필리핀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필리핀힐링 카페’를 오픈한 것.


힐링 카페 방문객들은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해먹 빨리 눕기, 골프 퍼팅 게임, 과일 슬롯머신 돌리기와 캐리어 빨리 열기 등 재미있는 현장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또 경품으로 과일비누, 캐리어와 목베개, 여행용품 등 풍성한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탁 PD의 여행수다’ 토크쇼에 참여할 수 있다. 토크쇼를 진행하는 탁PD는필리핀 여행의 생생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참여한 방문객 중에 한명을 직접 현장에서 선정해서 세계적인 크루즈회사인 스타크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의 마닐라출발 5박발코니승선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것에 더해, 사진작가 정윤희가 진행하는 ‘휴대폰으로 DSLR 사진 찍기’프로그램에서는 필리핀 여행과 사진 촬영에 대한 꿀팁도 듬뿍 받아갈 수 있게 된다.


방문객의 필리핀 관광 및 힐링 체험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포토존’과 ‘체험존’에서는 패러글라이딩 VR 체험, 필리핀 해변 VR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필리핀의 천혜의 자연과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필리핀, 당신의 엔도르핀’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바쁘게 살아가는 도시인들이 언제든지 훌쩍 떠나서 3,4시간만에 만날 수 있는 열대 천국 필리핀에서의 힐링을 잠깐이나마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마리아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은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의도시 시민들은 잠깐이라도 쉬면서 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한국의 도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을 갖고 있는 필리핀 여행은 인생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힐링의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많은 분들이 필리핀 힐링 카페를 방문하셔서 삶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필리핀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