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Global hotel] 태국 귀족들이 휴양을 위해 찾는 그곳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

흔들리는 야자수, 초록빛 정원, 다리 아래로 흘러가는 라군.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이 자랑하는 풍경을 하나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 국내에서는 후아힌 공항의 직항이 없어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데 비해 태국 후아힌이 예능 [짠내투어]에서 방영된 이후 2018년에는 인기 여행지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 5월, 오픈예정인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을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 Arunsak Phankham 영업 이사가 방한해 호텔앤레스토랑과의 만남을 가졌다.



아시아 마켓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뫼벤픽 호텔 & 리조트
전 세계 24개국, 약 90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에서의 중요 마켓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으며 각 로컬의 특색을 반영한 호텔 및 리조트를 갖추고 있다.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휴가를 위한 호스피탤리티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및 컨퍼런스 호텔로도 발돋움했다.


태국 내에서는 방콕, 푸켓, 차잉마이에서 5곳의 리조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18년에는 전 세계 호텔 & 리조트 약 200여 곳을 더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뫼벤픽 호텔 & 리조트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럭셔리 리조트로 국내에도 인지도를 쌓고자 한국 마켓 홍보를 확장하기로 계획했다.



골프 여행 지역으로도 손꼽히는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
후아힌은 왕실의 휴가지로도 오랜 기간 동안 명성을 이어온 곳으로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 근처에는 9개의 골프 코스를 가지고 있어 골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또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활성화됐으며 산악자전거 코스를 리조트 근처에서 즐길 수 있다. 바로 근처에 위치한 후아힌 해변가에서는 수상 스포츠가 준비돼 있다. 리조트 내에는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풀빌라 안에 따로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배치했다.


고객을 위한 달콤한 서프라이즈 초콜릿 아워
뫼벤픽 호텔 & 리조트가 선보이는 이벤트로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뿐 아니라 모든 리조트, 호텔이 시행 중이다. 초콜릿아워(Chocolate hour) 이벤트는 리조트 직원들이 하루 중 깜짝 타임을 정해서 1시간 정도 모든 고객들에게 초콜릿을 선물한다. 뫼벤픽 호텔 & 리조트가 스위스 본사이기에 최상의 달콤함을 자랑하는 스위스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이외에도 리조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객실이나 로비에서 뫼벤픽 호텔 & 리조트만의 초콜릿을 시음해볼 수 있다. 작은 이벤트지만 호응도가 높아 뫼벤픽 호텔 & 리조트를 상징하는 이벤트로도 유명하다.



INTERVIEW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이 5월에 오픈한다. 리조트에 대해 소개해주길 바란다.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은 럭셔리한 리조트로서 96개의 스위트룸과 풀빌라, 비치 프론트 빌라 객실을 지니고 있다. 후아힌에서 풀빌라를 많이 가지고 있는 호텔 Top 3 안에 들며 후아힌 리조트 중 기존의 스탠다드 룸이 평균 45m²라면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은 120m²를 자랑한다.


시내 중심으로부터는 10분 이내, 후아힌 공항과도 굉장히 가깝다. 방콕 공항과는 2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을 리조트 바로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아힌은 현재 꾸준히 마켓이 발달하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한국 예능 [짠내투어]에서 후아힌이 방송된 이후 한국 여행객들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후아힌의 매력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한국 관광객들은 아직까지는 방콕을 더 많이 알고 있는데 후아힌 또한 다양한 관광지가 조성돼 있다. 마루에 카타이야완 궁전은 태국 왕실 귀족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으로 아름다운 건축미를 자랑한다. 후아힌 야시장도 중심부에 위치해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그렇기에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에서는 야시장 투어를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기도 하다. 태국을 다녀가고자 하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방콕 2일, 후아힌 2일 코스를 추천하고 싶다. 각 지역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이 자랑하는 리조트 특징은?
아무래도 가족 동반 고객이 많다 보니 아이들을 위해 키즈클럽과 키즈 전용 수영장을 만들어 운행 중이다. 인피니티 풀도 2곳으로 해변가에 위치한 곳과 리조트 안쪽에 위치한 수영장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다. 풀빌라는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구성해 라군의 다리들이 각 장소를 연결해 주며 캄푸 레스토랑, 어퍼 플로어 레스토랑, 반둠 레스토랑에서 태국 현지 음식과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국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서비스가 있다면?
한국에서는 신혼부부들이 후아힌을 방문하는 빈도가 높다고 알고 있다. 그렇기에 신혼부부들에게 올 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서비스, 식음료 등을 포함한 부분들을 보다 저렴하게,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인 담당자를 뽑아 친절한 서비스와 다른 언어로 인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서비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의 한국 시장 계획이 궁금하다.
모두가 예상하듯이 후아힌을 방문하는 한국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다.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후아힌의 주 타깃층이 될 것이라 예상하며 한국 미디어, 웹사이트, SNS 등에도 접촉해 리조트에 대해 꾸준히 홍보하겠다. 한국 여행사를 통한 고객 유치도 준비 중이며 5월에 오픈하면 리조트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노력할 것이다. 주변에 다른 호텔 브랜드도 많은 편인데 그들이 경쟁 리조트라기보다는 함께 성장하며 후아힌을 알리고자 힘 쓰겠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