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펜타즈 호텔, ‘2018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베스트 호텔 선정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이 세계적인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실시한 ‘2018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국내 베스트 호텔 TOP 10에 뽑혔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직접 호텔을 이용한 뒤 남긴 평가를 토대로 베스트 호텔을 선정한다. 실제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는 만큼, 신뢰도가 높은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베스트 호텔 TOP 25에 이름을 올렸던 펜타즈 호텔은 호텔등급심사를 앞두고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과 시설 개선 및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을 강화하며 2018TOP 10 진입에 성공했다.

 

20125월 오픈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서울 광진구의 랜드마크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지던셜 스타일의 호텔이다. ‘PENTAZ’는 완전 무결한 숫자 ‘5’를 뜻하는 라틴어 ‘Penta’와 공간의 개념 ‘Zone’의 조합어로 시대를 뛰어넘는 완결성을 지닌 가장 높은 위치라는 상징적인 가치를 담고 있다.

 

펜타즈 호텔은 이번 베스트 호텔 선정을 기념해 평일 투숙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룸 예약 고객은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고객은 스위트룸, 스위트룸 고객은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한 단계 높은 룸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14일까지며, 하루에 선착순 5개 객실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구체적인 이벤트 적용 대상 및 예약 방법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