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호텔&리조트

L7 홍대, 그랜드 오픈 기념 세레모니


롯데호텔이 지난 1일, L7 홍대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L7 홍대는 L7 명동, L7 강남에 이어 3번째로 개관하는 호텔이다.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의회 한일용 의장, 마포소방서 박순일 서장, 송용덕 호텔&서비스BU,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 등 주요 기관장 및 롯데그룹 계열사 임원으로 구성된 내외빈 50여명이 참석했다.


인디 뮤지션 스텔라장과 마멀레이드 키친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디지털 콘텐츠가 돋보이는 오프닝 점등식과 객실,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투어가 이어졌다. 배현미 총지배인은 “L7 홍대는 홍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며, 호텔 자체가 특별한 여행지가 되는 잇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상 22, 340실 규모의 L7 홍대는 인테리어에서부터 공간 구조, 마감재, 가구, 방 안의 작은 조명 하나까지 홍대 지역을 찾는 이들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또한, 미술, 음악,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아티스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경계 없이 공존하고 교류하는 홍대의 지역성을 살려 갤러리 및 아트 콘텐츠 하우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L7 홍대는 마법 같은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매직 유랑단 파티패키지를 준비했다. 13 5천 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 조식 2인과 더불어 매직 유랑단 파티 입장권 2매가 주어진다. 매직 유랑단 파티는 2 8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컨템포러리 서커스, 인디밴드 공연, 디제잉 등이 어우러져 L7 홍대의 환상적인 밤을 만들어 줄 것이다. 2 8일 당일만 투숙이 가능한 상품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