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Photo News

[포토뉴스] 피스타치오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 레시피 7. 누구를 위하여 셸은 울리나


라이언 케이시 믹솔로지스트가 말하는

누구를 위하여 셸은 울리나


“이 칵테일의 향을 주도하는생강, 라임, 그리고 쌉쌀한 오렌지는 모두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스와 산미가 잘 균형을 이루는 재료입니다. 이 칵테일처럼 끝 맛에 산미가 느껴지는 음료의 장점은, 마치 와인처럼 우리의 입안에 침이 고이게 해 입맛을 돋워준다는 것입니다. 이 때 피스타치오를 곁들여 즐기면 그야말로 안성맞춤이죠!”


재료 : 블랑쉬 아르마냑 1과 1/2 온스, 아페롤 1/2온스,  도메인 드 캔톤 1/2온스, 생라임부스 1/2온스, 앙고스투라 비터즈 2대쉬(선택사항), 장식용 민트, 라임코인, 꽃, 슈가파우더


만드는 법 : 셰이커에 모든 재료를 넣고 섞는다. 얼음을 넣고 30초간 더 세게 흔들어 섞는다. 필스너 잔에 얼음을 3/4가량 채우고 혼합한 칵테일을 두 번 걸러 넣는다. 칵테일잔에 얼음을 더 넣어 채운 후 장식용 재료로 장식한다. 취향에 따라 비터즈를 추가해 완성한다.



더 듀베리 /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챨스톤 소재

라이언 케이시 (Ryan Casey) 지난 7년간 챨스톤에 머물며, 전미의 다양한 칭송을 받아왔습니다. 임비이브 매거진 (Imbibe Magazine)도 그를 크게 기사로 다룬 바 있으며, 더 데일리 밀 (The Daily Meal) 지는 그를 미국25대 바텐더 중 한 명으로 선정했고, 푸드 앤 와인 매거진 (Food & Wine Magazine)은 신진 믹솔로지스트 20명 리스트에 그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2015년도판 푸드 앤 와인 칵테일 (Food & Wine Cocktail book 2015)에 전문가 자문을 제공하기도 한 그는, 코코넛에 서빙되는 프로즌 칵테일에 약한 모습을 가진 디테일 강한 클래식 칵테일 매니아입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