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세니자로, 인도네시아 빈탄 섬에 ‘더 레지던스 빈탄’ 오픈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 중 하나인 세니자로 호텔 & 리조트가 인도네시아 빈탄 섬에 럭셔리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The Residence Bintan)’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의 빈탄 섬 남동쪽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빈탄 섬의 수려한 해변과 열대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127개의 빌라와 스위트룸은 ‘비치프론트 빌라(Beachfront Villas)’ 32채, ‘더 에스테이트(The Estate)’ 15채, ‘가든 & 비스타 테라스(Garden & Vista Terraces)’ 80채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은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전망과 프라이버시를 선사한다. 2층 구조의 ‘비스타 테라스’와 ‘가든 테라스’는 울창한 수풀로 둘러싸인 개인용 테라스가 특징이다. 특히, 개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1베드룸 빌라 ‘더 에스테이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이 딸린 2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는 보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더 레지던스 빈탄’에서는 아름다운 해변을 전망으로 다양한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과 ‘팬 아시안(Pan-Asian)’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리카 리카(Rica Rica)’는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을 고려해 모든 음식은 빈탄 현지에서 공수해온 신선한 식재료와 리조트 내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허브와 야채를 사용한다.


유명 영국 스파 브랜드 ‘ila(이라)’와 함께 개발한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현지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는 ‘이라’는 현대 기술이 가미된 인도 자연치유 요법 ‘아유르베다(Ayurvedic)’를 바탕으로 한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힐링 요가 수업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결혼식, 기업 연수회 등의 행사를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 로맨틱한 해변 결혼식을 꿈꾸는 연인을 위해 개인 현지 코디네이터, 맞춤 웨딩 데코레이션 및 메뉴, 프라이빗 다이닝, 커플 스파 등으로 구성된 웨딩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업 연수회에 최적화된 3개의 다목적 미팅 룸, 회의 시설, 야외 연회 공간도 마련돼 있다. 팀 단합을 위해 페인트 볼과 같은 액티비티도 요청 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는 6월까지 ‘더 레지던스 빈탄’에서 오픈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페리 터미널-리조트 간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조식이 포함되며, 가격은 ‘가든 테라스’ 1박 기준 251.41 싱가포르 달러(한화 약 21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체크인 날로부터 최소 14일 전까지 예약 시 10% 추가 할인된다. 또한, ‘가든 & 비스타 테라스’ 투숙객에게 2인 런치 이용권 및 12세 이하 자녀 1인 식사권을, ‘비치프론트 빌라’ 투숙객에게는 2인 디너 세트 혹은 인-빌라 디너 이용권과 12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