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호텔&리조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영광의 2018 Star Ratings 수상자 발표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가 오늘 60번째 세계 Star Rating 수상자 명단을 공개하면서 세계 최고의 시설을 인정하고, 우아하고 직관적인 서비스를 보상하는 매우 선별적인 접근법을 이어갔다.


2018년 수상자는 27개의 신규 5성 호텔, 70개의 신규 4성 호텔, 76개 신규 추천 호텔을 포함한다. 그 외에 처음으로 수상자 명단에 오른 시설로는 5개의 5성 레스토랑, 24개의 4성 레스토랑, 10개의 추천 레스토랑이 있다. 이 명단에는 5개의 신규 5성 스파와 29개의 신규 4성 스파도 들어갔다. 전체 수상자 명단은 여기[https://www.forbestravelguide.com/award-winners]에서 조회할 수 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에 걸쳐 50개국의 시설에 등급을 매긴다. 2018년에 추가된 새로운 도시는 아부다비, 암스테르담, 아루바, 청두, 두바이, 홋카이도, 자메이카, 쿠알라룸푸르, 마드리드, 마라케시, 오키나와, 파나마, 프라하, 산야 및 빈 등이 있다. 올해 60주년을 맞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2018년 Star Ratings에서 60개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CEO Gerard J. Inzerillo는 "2018년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있어 중대한 해"라며 "올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온 인상적인 60년을 기념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여행객이 가장 믿을 수 있는 정보원으로서 전 세계 럭셔리를 확인하는 사명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강력한 서비스 문화를 가진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로 구성된 우수한 컬렉션인 2018 Star Rating 수상자를 선정하게 돼 기쁘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역사상 가장 크고 국제적인 Star Rating 시설 그룹이 탄생했다. 서비스 우수성을 향한 집념을 보여준 이들 수상자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이달 27~28일 베벌리 힐스에 있는 베벌리 힐튼에서 열리는 Verified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럭셔리 회담에 Star Rating 수상자를 초청해 축하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베벌리 힐스 Georgie의 Geoffrey Zakarian과 Wilfrid Hocquet, 베벌리 힐스 Jean-Georges의 Jean-Georges Vongerichten과 Richard Archuleta, 샌디에이고 Addison Restaurant의 William Bradley, 베벌리 힐스 The Blvd의 Samir Roonwal, 베벌리 힐스 CUT의 Hilary Henderson, 베벌리 힐스 The Polo Lounge의 Kaleo Adams, 베벌리 힐스 The Restaurant at Mr. C의 Giuseppe Manco, 라구나 비치 Studio의 Craig Strong, 베벌리 힐스 Wolfgang Puck at Hotel Bel-Air의 Hugo Bolanos, Valrhona의 Derek Poirier 등을 포함해 올스타 셰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2018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공식 샴페인 후원업체인 모엣&샹동이 모든 참가자의 축제에 건배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Diageo가 증류주를 공급하고, Luxe Bloom이 꽃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여행 60주년을 기념해 인기 Pan Am Experience가 Verified에 착륙하고, 항공사에서 영감을 받은 복고 행사를 통해 참가자를 비행의 전성기로 안내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