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7 (목)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셀렉트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3월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강남구 도산대로에 오픈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스타우드 호텔 앤 리조트와 합병한 이후 정식으로 론칭하는 스타우드 계열의 셀렉트 호텔로, 진솔함과 심플한 편안함을 주요 가치로 둬 머무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전 세계 240여 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신사동 가로수길부터 압구정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다.


골드 바 형태의 외관의 빌딩은 지상 23층 규모로 총 199개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운지 앤 바, 미팅룸, 사우나 및 피트니스 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상층의 펜트하우스는 야외 테라스를 갖춘 파티룸 및 레지던스 룸 두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높은 천장과 통 유리창으로 설계돼 강남의 야경과 함께 화려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프라이빗 파티를 원한다면 두 공간을 동시 활용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fourpointsseoulgangn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2-2160-8900)을 통한 확인도 가능하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SPG(Starwood Preferred Guest®)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122개 국가의 세인트레지스, W 등 150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리워드 적립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와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