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EHL, 미국 외 호스피탈리티 부문 대학 1위 선정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이하EHL)가 2018 QS 세계대학순위(QS World University ranking)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경영대학교 부문에서 세계 2위 및 미국 외 학교 1위에 선정됐다.

QS 순위의 결과로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형성하는 데 스위스의 중심적인 역할과 그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서 EHL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미쉘 로샤(Michel Rochat) EHL 그룹 CEO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최고의 미국 외 대학으로 지속적으로 인정받는 것은 우리가 제대로 일을 하고 있다는 중요한 지표가 된다.”며 “올해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는 EHL은 고유한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스스로를 끊임없이 개선하고 변화를 포용하면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앞으로도 모든 일에서 이러한 정신을 이어나가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EHL은 호스피탈리티의 미래와 교육의 미래에 주력하며 이를 반영해 모든 사고, 행동 및 투자를 결정한다. 독자적인 리서치 프로젝트 진행, 혁신 허브 신설 및 향후 동남아시아로의 확대 등을 통해 EHL은 전도유망한 산업에 빛을 밝히고 훈련을 거친 우수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할 예정이다.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EHL)   

로잔호텔학교는 전통적인 스위스 호스피탈리티를 전수하는 사절로서 1893년부터 호스피탈리티 교육 부문을 선도해왔다. EHL은 이곳의 가치와 유산으로 결합된 2만5000여 명의 호스피탈리티 매니저들로 구성된 독자적인 전문가 집단을 구성해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EHL은 119개 나라에서 온 열정적이고 재능 있으며 도전적인 학생들에게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대학이다. EHL은 대학, 대학원 및 인증 과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각자의 교육 과정에 맞는 다양한 캠퍼스 및 온라인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EHL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졸업자 취업률을 유지하며 줄곧 세계 최고의 호텔경영학교로 손꼽힌다. EHL은 호스피탈리티 경영 교육에 주력하는 EHL 홀딩(EHL Holding SA)의 일원이다.

http://www.ehl.edu/en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