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더 플라자, 상위 1% 고객만을 위한 최고급 멤버십 프로그램 '플래티넘 시그니처(Platinum Signature)'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가 보다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길 원하는 상위 1% 고객을 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혜택이 제공되는 최고급 호텔 멤버십 서비스 '플래티넘 시그니처(Platinum Signature)'를 3월부터 새롭게 선보여 기존대비 20% 이상 빠른 판매를 올리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멤버십 프로그램 플래티넘 시그니처는 국내 특급호텔 멤버십 중 최고가. 보다 높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길 원하는 상위 1% 고객을 위해 고메(Gourmet) 타입, 골프 타입, 트래블 타입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레스토랑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던 기존의 멤버십과 차별한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더 플라자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 원 상당)과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20만 원 상당) 등을 공통적으로 제공해 연회비 170만 원 대비 2배 이상인 약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식에 관심이 많은 상위 1% 고객을 위한 플래티넘 시그니처 고메 타입은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더 플라자의 파인 레스토랑 3곳에서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모엣상동 그랑 빈티지 샴페인 이용 혜택, 63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가든 샐러드바 이용 혜택, 콜키지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골프에 관심이 많은 상위 1%를 위한 플래티넘 시그니처 골프 타입은 보다 '프라이빗한 라이프 스타일'을 콘셉트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용인, 설알, 태안, 제주 등의 골프 그린피 무료 이용 혜택은 물론 일본 최고급 골프용품 회사 마루망(Maruman)에서 운영하는 골프 클리닉 레슨권 및 골프 용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여행에 관심이 많은 상위 1% 고객을 위한 플래티넘 시그니처 트래블 타입은 '기대 그 이상의 휴식'을 콘셉트로 제주 소재 특급호텔의 숙박권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전국 13곳 한화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플래티넘 시그니처 멤버십 가입 회원들은 횟수에 상관없이 더 플라자의 전 레스토랑은 물론, 백리향, 파빌리온, 슈치쿠킹온더클라우드 등 63레스토랑의 할인율을 인원 당 최대 33%로 적용 받으며 보다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 티원, 압구정과 삼성 무역센터,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도원 스타일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 시즌 패키지 10%, 객실 연중 이용로 30% 할인, 그리고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도 적용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레저 시설인 워터피아, 스프링돔, 아쿠아플라넷, 로얄새들 승마클럽, 제이든가든, 골프장 등을 관람할 수 있는 10~30% 할인 헤택도 전국에 걸쳐 누릴 수 있다.


이번 상위 1% 고객을 위한 최고급 멤버십을 기획한 더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보다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길 원하는 V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이번 플래티넘 시그니처는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혜택이 제공되는 국내 최고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가입비의 2배가 넘는 5백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돼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상위 1%의 VVIP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최고급 멤버십 프로그램 플래티넘 시그니처의 가격은 170만 원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메 타입, 골프 타입, 트래블 타입 중 1가지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www.hoteltheplaza.com)와 전화 문의(회원관리팀 02-310-718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