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동참


그랜드 힐튼 서울은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Earth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매년 3월, 캠페인 기간을 설정해 전세계 힐튼 호텔에 환경 보호 프로모션을 장려하고 있다.


올해는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Earth Week 주간이며, 이 기간 동안 전세계 힐튼 호텔이 에너지 절약, 재활용, 공해 줄이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 봄철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면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자동차 배기가스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출퇴근 길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 또한 배기가스 감소와 공해 해소를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임직원들이 자전거 구매 지원 사업에 동참한 적이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임직원들은 지원받은 자전거를 이용해 친환경 출퇴근 길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인 Earth Hour 캠페인에 그랜드 힐튼 서울도 참여한다. 24일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행사로 일년에 한 시간 동안 소등함으로써 에너지 절약 및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행사다.


앞으로도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환경 보호 프로모션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