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1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썬앳푸드, 몰링족 위한 '비스트로 서울 한상' 오픈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대표 한종문)가 모던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을 몰링족을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썬앳푸드는 비스트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비스트로 서울 한상’으로 오픈하고, 한상 메뉴 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스트로 서울 한상'은 기존의 '모던 한식'에 복합쇼핑몰에서 즐기기 좋은 정갈한 1인상인 '한상' 차림을 서로 접목했다. 특히 2535 연령대의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플레이팅이 큰 특징이다.

 

한상 메뉴 8종은 요리 메뉴를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더덕 고추장 삼겹구이 한상', '매콤 낙지 볶음 한상' 등과 함께 집밥 메뉴를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푸짐한 포크 김치찜 한상'과 '차돌 된장찌개와 삼색나물 한상'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컬러풀한 채소를 숲처럼 쌓아 올린 '농부의 채소 숲 커리 한상', 적색 양파와 파인애플, 아보카도, 함박 등을 겹겹이 쌓아 올린 '서울 스타일 함박 한상', 여성 감성으로 예쁘게 담아낸 ''예쁜 보울 닭칼국수 한상'', '산뜻한 열무 비빔국수와 불고기 한상' 등 신메뉴는 먹는 즐거움에 앞서 눈이 즐거운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 일명 '먹스타그램'이 유행인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상에서도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기 한상'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매장 인테리어도 새로운 옷을 입었다. 반짝이는 브라스 소재와 밝은 조명으로 더욱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구축해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소반 등 원목 소품을 벽면에 배치해 전통과 현대적 느낌을 재해석한 모던 한식 레스토랑다운 면모를 자랑하며, 한켠에 오픈 글라스의 별실을 마련해 단체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였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몰링은 빠질 수 없는 소비 트렌드로, 복합쇼핑몰에서 즐기기 좋은 한식이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본다"며 "특히 비스트로 서울 한상의 감각적인 스타일리시한 플레이팅은 '소확행', ‘가심비’ 트렌드와도 맞물려 여성들이 즐기기에 매우 좋다"고 추천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