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특급호텔 최초 피트니스 ‘Technogym’ 풀세트 구비 및 리뉴얼 오픈


봄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특급호텔의 피트니스센터를 찾고 있다. 많은 호텔에서 헬스장을 갖추고 있지만 운동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어떤 호텔의 헬스장을 찾아야 할지 매번 고민되게 마련이다.


최근 특급호텔의 피트니스 센터 트렌드는 낡은 기구들이 가득한 헬스장만을 떠올리던 시절은 가고, 현재의 헬스장은 그룹수업'G.X'. 해외 브랜드 머신, 퍼스널 트레이닝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피트니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최근 오픈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피트니스는 리뉴얼을 통해 쾌적한 환경의 체련장을 조성하고 평창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Technogym"의 최첨단 '유산소, 웨이트 기구 외 100여 개' 를 구비했다. 특급호텔 최초 세계적 운동장비인 "Technogym" 풀세트 구비와 웨이트 유산소 존 확장으로 이용의 편리성을 고려한 배치 작업도 시행했다.


Gym은 크게 4개의 존 구성으로 이용 편리성 제공 및 최고급 필라테스 기구인 "Balanced body" 별도 룸도 신설했다. 또한 피트니스 중앙의 외부 공간을 활용한  인공분수 가동을 통해 쾌적한 느낌과 자연 채광을 배가시켰다.


보다 전문적인 피트니스 관리를 위해 엄선된 운동 관리사를 대거 보강하였고 개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개인 트레이너와의 1대1 운동이 가능하며  P.T, 필라테스, 요가, 수영 외 전문자격을 갖춘 퍼스널 트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쾌적한 시설로 새 단장한 G.X 룸(Group Exercise Room)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이번 피트니스 리뉴얼을 통해 타 특급호텔과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