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페리에 주에 샴페인 클래스 개최


지난 17일(화) 파라다이스시티 '페리에 주에 라운지'에서 ‘파라다이스 로맨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를 오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페리에 주에: 인챈팅 가든(Perrier-Jouët : Enchanting Garden)’은 세계 최대 규모 페리에 주에 전용 라운지이자, 국내 유일 페리에 주에 전 제품을 갖춘 공간이다. 브랜드 색상인 화이트와 골드, 그린이 심플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자연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그니쳐 칵테일 ‘벨레포크(Belle Epoque)’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최상위 제품 ‘벨레포크 로제’를 만나볼 수 있다. 벨레포크를 주문하면 특별히 페리에 주에 인챈팅 트리에 서빙,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다.


봄을 맞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는 ‘파라다이스 로맨스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이탈리안 디너 코스와 샴페인, 라이브 음악과 칵테일 등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요소만 모아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스위트 초이스’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코너 스위트’ 객실 패키지로 여심을 사로잡는 요소들을 가득 담았다.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에서는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라스칼라(LA SCALA)’에서 토스카나 지방의 봄을 연상케 하는 ‘고메 트래블링 토스카나(Gourmet Travelling Toscana)’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 라운지’에서는 ‘페리에 주에 그랑뷔리 샴페인’ 1 병도 제공해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보다 활기찬 데이트를 원한다면 ‘캐주얼 초이스'를 선택해보자.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연인과의 달콤 지수를 높여줄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재즈, 팝, DJ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생기 넘치는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여기에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 2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에는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로맨틱 플라워 박스’도 준비된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패키지는 따뜻해지고 있는 날씨에 소중한 연인과 가장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부대시설과 특별한 혜택을 담아 세상에 없던 완벽한 데이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라다이스 로맨스 패키지’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용 상품으로 성인 2인 기준 34만 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다.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www.p-city.com)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