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Issue Book] '대한민국을 이끄는 외식 트렌드 2018' 최근 외식 시장의 동향 분석

1900년 후반부터 최근의 외식시장 변화까지 한눈에 정리한 <대한민국을 이끄는 외식 트렌드 2018>은 최근 18년 이상의 파인 다이닝 시장의 변화를 읽으면서 외식 유행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지난 한 해와 이번 해는 외식 분야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분야가 아시안 퀴진인데 중국 음식부터 일본, 베트남 퀴진 등 아시안 레스토랑의 변화를 배우고 안목을 기르는 입문서다.


최근에는 점점 어려워지는 외식 시장을 반영하듯 가성비가 우선시되며 다양한 가치 소비의 양상을 보였다. 1인 외식시장의 증가, 한식의 고급화와 형태의 다양화, 빵과 디저트의 시장 흐름은 왕성한 발육기 성장처럼 변화무쌍하다. 외식 변화는 SNS 마케팅과 IT 기술과의 만남으로 새로운 푸드테크를 만들어간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외식 트렌드 2018>은 이러한 일련의 변화를 분석, 정리했다.


개인의 의견에 기댄 사설이나 산문집이 아닌, 외식 분야 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급변하는 시대의 외식 흐름을 알기 쉽게 풀어쓴 외식 트렌드 전문서적으로 또한 다이어리알의 대표적 도서인 <다이어리알 레스토랑 가이드 2018 서울>도 함께 수록해 외식 정보지뿐만 아니라 미식 바이블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자 한다.

 

저자_ 이윤화, 최정연, 임선영, 발행_ ()다이어리알, 정가_ 22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