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투어리즘&마이스

프랑스 관광청, '프랑스 기차 여행 가이드북' 2018년 개정판 출간



프랑스 관광청이 '프랑스 기차 여행 가이드북'의 2018년 개정판을 출간했다. 프랑스 관광청은 지난 2011년 해당 가이드북을 처음 발행했으며 이후 매년 최신 정보와 새로운 소식을 담은 개정판을 발간하고 있다.


가이드북은 프랑스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축제, 미식, 쇼핑, 실용 정보는 물론 프랑스의 주요 지역 관광안내사무소가 직접 제공하는 최신 여행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올해 개정판에는 국제정원축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쇼몽 성 소유지, 유럽 최고의 스키 여행지로 꼽히는 발 토랑스와발 디제르,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프랑스 서북부 지역의 낭트, 생 말로, 렌 등의 지역들이 새롭게 추가돼 더욱 풍성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차 상품 선택에서부터 패스 정보, 좌석 예약, 기차 탑승 등 프랑스 기차여행과 관련된 유용하고 실용적인 정보들이 상세히 수록돼 있다.


이 가이드북은 한국의 주요 여행사 및 프랑스 관광청 협력사를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 예약자들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개별 여행객들은 프랑스 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francois09)에서 가이드북 PDF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1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