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호텔 탑스텐,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 카빙 서비스 진행



동해안의 명소로 뜨고 있는 호텔 탑스텐은 오픈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사 이벤트로 최고급 통참치 카빙 서비스를 진행한다.


작년 12월에 개관해 강릉권의 명소로 자리매김한 호텔 탑스텐은 5월 4일부터 7일 (4일간) 그리고 5월 18일부터 22일 (5일간) 두 차례 연휴기간 동안 호텔 탑스텐을 방문하는 고객 사은 측면에서 통참치를 즉석에서 회를 떠주는 카빙서비스를 실시해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호텔 탑스텐 뷔페 포세이돈 디너타임에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수제 훈제연어, 크림 달팽이, 메로 된장구이, 양갈비, 바비큐 폭립, 그리고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피자, 파스타, 씨푸드 볶음밥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특급호텔의 퀄리티 높은 뷔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All Dining 레스토랑 뷔페 포세이돈의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3시이며, 저녁시간은 18시부터 22시까지다.


뷔페 포세이돈은 오픈과 동시에 강릉 지역 맛집으로 통할 만큼 입소문이 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면 통 유리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 앉아 창밖으로 시원한 동해바다를 볼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뿐만 아니라,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최고의 5월을 선사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