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각 특급호텔, 2030 여성 포미족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20, 30대 여성 포미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여성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여성 고객들만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일명 '여행(女幸) 마케팅'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여성 소비자들은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즐기며 예쁘게 꾸며진 음식이나 디저트 등의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곤 한다. 이렇게 올라간 인증 사진은 주변 지인과 SNS 이용자들에게 공유되며 자연스럽게 이슈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호텔 업계에서도 여성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이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여성 고객에 한해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여성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여심을 잡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것. 여자들끼리의 모임이나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용하면 좋을 서울 시내 호텔들의 여행(女幸)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여자 네 명이 모이면 한 명은 무료 '레이디스 런치 3+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에서는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런치(Ladies’ lunch) 3+1'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일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들은 4인이 모이면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이나 강남 지역의 여성 직장인들이 점심 회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레이디스 런치 3+1'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당 2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호텔 3층에 위치한 에볼루션은 전면 유리창과 대리석을 활용하여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며,편안한 분위기 속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볼루션은 현재 '강남으로 돌아온 연어'를 콘셉트로 연어 초밥부터 연어 타다키,딜 훈제 연어 등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베이커리 류는 물론 티라미수,뉴욕 치즈 케이크 등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특별한 디저트 메뉴도 마련돼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여자라서 행복한 월요일과 화요일 '레이디스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레스토랑 '더 킹스(THE KING’S)'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이디스 프로모션'은 6월 12일까지 11시 45분부터 이용 가능하며, 정가 7만 6천 원의 런치 뷔페를 30% 할인된 5만 3200원에 즐길 수 있다. 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인 당 1잔 씩의 스파클링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평일 여성 2명 런치'를 예약할 시 바비 브라운의 ‘아트스틱 리퀴드 립’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더 킹스에서 ‘평일 여성 2명 런치’ 상품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립스틱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쉐라톤디큐브시티

클럽 라운지에서 한번 객실에서 한번 더 ‘왓레이디스원트패키지’


쉐라톤 다큐브 시티는 여성 고객에 한해 클럽 라운지 혜택 이용 및 클럽 객실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생일이나 파자마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 호텔에서의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이 주목할 만 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해피아워(오후 5시 30분 ~ 7시 30분)를 통해 무제한 와인과 맥주, 칵테일, 카나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로 음식 플래터(마게리타 피자, 시저 샐러드, 감자 튀김)와 수제 맥주 4병 또는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호텔 내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 특별한 날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왓 레이디스 윈트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여성 고객만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34만 원(부가세 별도)부터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