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제주 한라재단 호텔 'WE(위) 호텔 제주', 5성 호텔 등급 획득


'WE(위) 호텔 제주'가 5월 1일자로 5성 호텔로 지정,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5성 획득 기념 현판식 자리에는 제주 한라재단 김성수 대표를 비롯해 현계담 총지배인 등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위 호텔 제주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 그리고 다른 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하 2000m 아래에서 올라와 중탄산, 바나듐, 각종 미네랄이 포함돼 건강을 되살리는 천연화산암반수를 모든 호텔시설과 음용에 사용하고 있으며 숲 테라피와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한 워터테라피, 액티비티를 투숙객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상시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인 THE WE는 국내 최초로 의료(WE 병원)와 호텔(WE 호텔)이 융합한 새로운 모델을 창조해 나가고 있다. 숙박 및 식음 등의 특급 호텔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통해 국내 유일의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잇다.


위 호텔 제주의 현계담 총지배인은 "지금까지는 제주도 서귀포 중문의 숨어있는 보석같은 호텔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5성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제주를 대표하는 5성 호텔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한라재단 김성수 대표는 "WE 호텔은 단순히 머무는 것 만으로도 자연 치유가 가능하도록 산책로 주변 숲을 편백나무, 소나무 등 원시림 상태로 조성해 놓았으며 다양한 제주의 자생식물을 통해 자연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손에 잡힐 듯 눈 앞에 펼쳐지는 한라산과 바다의 풍경을 동시에 맛보는 즐거움까지 갖춰 호텔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 호텔은 5성 획득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5명의 예약 고객(홈페이지 예약에 한함)에게 특별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wehote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