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Event

h academy, 게스트하우스(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 창업 및 경영 교육과정 실시



호스피탤리티 전문교육 및 컨설팅 기업 h academy에서 관광숙박산업의 특성 변화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게스트하우스(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 창업 및 경영 교육과정을 실시한다.

 

본 강의는 게스트하우스 운영을 배우고 싶은 예비 창업자나 현재 숙박업을 경영하고 있는 경영자, 관심 있는 직장인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로 게스트하우스의 종합적인 이해와 창업 및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강의를 맡은 오정근 교수는 한양대학교 관광학 박사 출신으로 해외 각지에서 호스텔 및 게스트하우스 운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 연구원으로서 호텔관광과 문화관광에 대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함께 팀티칭을 이루는 서우철 대표는 홍대의 모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노앤플러스 운영사 대표이사로 두 강사는 게스트하우스(외국인관광 도시 민박업)의 실무 중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론교육 뿐 아니라 현장방문, 사업계획 및 운영 프로젝트 기획 등 다양한 교육 방법을 활용하고자 하며 과정혜택으로 게스트하우스 현장 탐방 교육 및 모노하우스 1일 실습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는 61()부터 매주 금요일 3시간 과정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5(15시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 academy 홈페이지(http://hacademy.co.kr/) 와 문의전화(02-597-8404)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강의 신청은 모바일로도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