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롯데호텔제주, 신나는 수중 파티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


올해 여름 더위는 평년과 비슷하거나 더 심해질 전망이라고 한다. 이에 호텔업계는 빙수, 여름 보양식 등 이른 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SB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제주도 촬영지로 2030 커플들의 호캉스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http://www.lottehotel.com/jeju)는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초특급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펼쳐지는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은 지금까지 제주에서 볼 수 없었던 신나는 수중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해온 메인 풀에 설치된 ‘워터 캐논’이다. 제주의 파란 하늘 위로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물대포는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속 시원히 날려 버린다.


7월 20일부터 진행되는 ‘워터 스플래시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가 함께 하는 워터 스플래시 이벤트는 수중 암벽 슬라이딩, 부표 건너기, 수중 로데오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로 신나는 여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360도 워터 슬라이드, 유아 전용 슬라이드, 프라이빗 카바나 등 최고 수준의 시설도 갖추고 있어, 무더위를 잊고 휴가를 만끽하기에 최적화 돼 있다.


한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써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1회), 그릴 구이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해온 스플래시 세트’ 1회 등의 푸짐한 기본 특전과 더불어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프리빌리지 멤버십 포인트 적립(박당 4,000P/$40),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의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알차다.


또한, 2박 투숙 시 일본식 냉우동 ‘이나니와 히야식 우동’, ‘제주활전복 물회’, ‘해초 멍게 비빔밥’ 등 여름 특선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 메뉴 이용권 2매와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인 ‘로망 프라페’를 연박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 투숙객에게는 페닌슐라의 와인 파티 ‘Vino Fest’ 이용권 2매가 요일 혜택으로 제공되니 참고하자.


7월 투숙 예약은 6월 15일까지, 8월 투숙 예약은 7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로 정상가에서 7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 원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