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카페&바

발칸반도 동쪽 끝 건강한 국가의 건강한 생수 데빈(Devin), 한국에 드디어 들어오다



한국 엔사익스앤휴먼그룹에서 유럽의 비밀정원이라 불리우며 천혜의 보고가 담긴 불가리아 최고의 생수 데빈을 공식 수입·유통 판매한다. 한국의 식품수입·유통업체인 엔사익스앤휴먼그룹 주식회사가 25년 역사를 가진 불가리아의 Devin JSC와 전격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 데빈(DEVIN WATER) 생수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다.


올초 엔사익스앤휴먼그룹에서계약을 체결한 Devin JSC는 불가리아 생수업계 1위의 상장기업으로 강수량의 변화, 계절 및 기온의 변동 취수 전·후의 주변 상황변화 등 자연적·인공적인 상황변경에도 불구하고 수질의 안전성, 수량의 안전성을 항상 유지하고 있는 자연 상태의 물임을 불가리아 보건부로부터 인증 받았다. 또한 SGS그룹 산하 독일 프레제니우스(Fresenius) 및 유럽의 유수기관으로부터 안전성과 상품의 퀄리티인증을 받아 세계적 검증을 거친 제품이다.


유럽지역에서 유명한 데빈물은 각나라와 지역으로 소개되고 있고, 금번 엔사익스앤휴먼그룹을 통해 아시아 지역으로의 수출 신호탄을 열었다. 데빈 워터는 훼손되지 않은 자연 청정지역인 로도피 산맥의 지하 1700m에서포집한 천연버블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천연 미네랄 탄산수(DEVIN AIR)와 독특한 미네랄 함량의 균형과 낮은 미네랄 총량(Total Mineralization)을 함유하고 있어 임산부와 아기에게 음용이 권장된다. 또한 일체의 인위적 처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 용천수(Spring Water)로서 세계적인 이탈리아 패키지회사 PET Engineering과 손을 잡고 개발해 호텔과 레스토랑 내 서비스를 위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야말로 미래 최고의 에너지이자 가치인 불가리아 자연의 에너지와 스피릿을 그대로 보틀에 담았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불가리아 남부에서 그리스 북동부에 걸쳐 있으며 발칸 반도의 기후를 구분하는 역할을 하는 로도피 산맥(RodopiMts.) 심장부 두 곳은 데빈JSC 생수의 자연적이고 순수한 생태학적으로 깨끗한 지역에서 비롯된 데에 따른 독특한 미네랄 구성과 맛의 핵심이다. 데빈스프링 워터는 일반 생수와 구성 성분에서 차이를 보이는데, 아기에게 허용되는 총 무기물함량이 초과되지 않아 불가리아 소아과학협회(BPA)와 소아과 의사들이 아기와 산모에게 권장하고 있으며, 데빈의 미네랄 탄산수 DEVIN AIR는 브뤼셀에서 개최 된 세계 각국의 MICHELIN 상위 소믈리에 및 요리사들이 심사하는 국제 대회 슈페리어테이스트어워드(Superior Taste Award)에서 그 맛과 퀄리티에 있어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제치고 명예로운 우수상을 수여했다. 또한 20년 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와인 경연대회인 콩쿨 몬 디알드 브뤼셀 (Mondial de Bruxelles)에서 파트너로서 시음회에 사용돼 전문 소믈리에를 지원하기도 한다.



불가리아 굴지의 쉐프들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명성이 높은 요리사 인 빅토르안젤 로프 (Viktor Angelov)의 도움으로 개발됐고, 그의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경험으로 모든 메뉴에 잘 어울리는 미각을 자극하는 Devin AIR의 독특한 포뮬라를 이루어 냈다. Devin AIR에 사용된 미네랄 워터는 극도의 부드러움과 균형 잡힌 맛이 뛰어나며, pH가 9 이상인 알칼리성의 물로 소화를 돕고 신체의 밸런스를 갖는데 적합하다. 독특한 미네랄의 함유량과 천연에서 비롯된 순도로 화이트와인보다 더 가볍고 상쾌하게 대용될 수 있어 호텔 식·음료 서비스에 있어서도 좋은 반응을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은 올 6월을 시작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 지역으로 해당 제품을 유통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문의전화 1855-0688, 홈페이지(www.encyiksnhuman.com)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