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5 (금)

호텔&리조트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 하늘에서 맛보는 미쉐린 스타 기내식 선보여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는 2018 6월부터 2018 8 31일까지 타이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해 환상적인 미쉐린 스타 기내식을 선보인다. 이 미식 요리는 타이항공의 타이페이에서 방콕으로 가는 직항 항공편인TG633 TG635의 로얄 실크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된다.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 총괄 셰프 인 아담 태너(Adam Tanner)는 미쉐린 스타인 만다린 오리엔탈의 중식 레스토랑 야끄와 미쉐린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벤코토에서 제공되는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6가지 매력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타이페이의 매니저인 프란시스 차이(Frances Tsai)높은 수준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야끄와 미쉐린 가이드 타이페이 2018에 언급된 벤코토를 포함해 국제적인 명성을 인정 받고 있다. 타이 항공의 승객들을 위한 이색적이고 특별한 기내식 식사 경험과 함께 호텔의 매혹적이고 세련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셰프 아담은 가장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프랑스, ​​이탈리아, 동남아시아 및 미국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식 요리를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럭셔리 5스타 호텔 및 미쉐린 스타를 보유한 레스토랑에서 쌓은 수년간의 노하우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총 22개의 미쉐린 스타 호텔 중 15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다른 호텔 브랜드와 차별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홈페이지(www.mandarinoriental.com)를 통해 확인해보자.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