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가든 테라스 오픈


파크 하얏트 부산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다가온 여름을 맞아 파티세리 앞 야외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잔디와 푸른 식물로 둘러쌓여 도심 속 작은 숲을 연상케하는 가든 테라스는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과 의자, 세련된 음악,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작한 베버리지 카트로 꾸며져 낮에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유로운 오후 시간에 부담없이 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가든 테라스는 개성있는 메뉴를 제공한다. 신선한 계절 녹색 채소를 곁들인 구운 연어, 참치 타다키, 리조토, 파피요트, 허브 치킨, 햄버그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세이버리는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제철 베리, 휘핑 크림과 초콜릿으로 토핑한 수박 피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는 초콜릿 와플과 과일 꼬치, 모종삽 장식이 인상적인 망고 푸딩 롤리팝 등의 스위트는 다채로운 색상과 유니크한 플레이팅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칵테일, 생맥주, 글라스 와인 등의 시원한 음료도 이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 연인과 도심 속 작은 숲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가든 테라스는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세이버리는 1만3천원부터, 스위트는 1만2천원부터, 음료는 1만 원부터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