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호텔솔루션얼라이언스 세미나, 제주관광공사와 제주신화월드에서 개최!



국내외 유명 호텔 솔루션 기업들의 얼라이언스로인 호텔솔루션얼라이언스(Hotel Solution Alliance, 이하 HSA)가 지난 5, 부산 더베이101에서 세미나를 진행한 데 이어, 오는 710, 제주관광공사 제주웰컴센터 그리고 11일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이틀간 ‘IoT와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산업의 4차 산업 진출 시도가 활발하며, 그 중요성과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세미나에서는 인공지능 챗봇, 객실관리, 키오스크, 다이렉트 부킹,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1부와 2부로 나눠 약 3시간 동안 심도깊은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참가 업체로는 인공지능기반 컨시어지 챗봇 레드타이, 호텔스마트시스템  IoT ‘비엔디코리아’, 호텔 내에서의 셀프 체크인-아웃 기능을 극대화 시킨 키오스크 코디’, 채널 매니지먼트 티엘린칸’, 리뷰 마케팅 트러스트유가 함께한다.

     

레드타이의 COO (최고운영책임자), 이재원 이사는 “HSA는 급변하는 숙박시장의 변화, 그리고 그 변화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함께 이야기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가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