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7 (목)

호텔&리조트

LBI Jeju, 오픈 클래스 진행 - ‘고객과 이렇게 소통하라'



럭셔리 비즈니스 인스티튜트 코리아(Luxury Business Insititute Korea, 이하 LBI 코리아) 제주지사가 지난 6월 27일(수) LBI 제주지사 몽테뉴 교육장에서 <호텔 고객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제안 -  ‘고객과 이렇게 소통하라'>를 주제로 오픈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LBI JEJU 홍보 및 B2B 연계를 도모하고 제주도내 호텔 업계 교류의 장을 마련, 제주호텔 공급과잉 속 차별화 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방법을 제안하고자 진행됐다.


제주도 호텔업계 총지배인 및 인사팀, 도내 관광학과 교수,  관광협회 및 관광기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LBI 코리아 오수진 이사가 강의를 맡았다. 20년의 베테랑 호텔리어 경력을 가지고 있는 오 이사는 스위스에서 호텔 경영학을 공부해 하얏트 리젠시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그랜드 하얏트 인천, 힐튼 부산 등의 최고급 호텔 경력 소유자며 현재는 LBI Korea에서 호스피탤리티 트레이너로 재직 중이다. 그의 주요 강의 분야는 '호텔 서비스 리더 양성', '호텔 중간 관리자 및 임원진 리더십', '고객 경험 서비스 제고 Thinking Process' 등이며 최근에는 호텔리어가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호텔리어 필독서 '호텔과 호텔리어'를 집필하기도 했다.


한편 LBI 코리아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럭셔리 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기 위해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컨설팅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리테일·호스피탤리티·뷰티·코스메틱·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럭셔리 산업 종사자들에게 진정한 럭셔리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